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 운영
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 운영
  • 예천신문
  • 승인 2019.06.1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은 19일 오전 11시 군청 대강당에서 SNS 홍보단 `반딧불이'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행사에 앞서 홍보단원들의 기본소양 함양과 역량강화를 위해 스토리앤지 권혜선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SNS 홍보단의 역할 및 운영방향에 대해 설명을 듣고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제공하는 공간에서 매너를 강조하고 적극 실천을 강조했다.

이날 발대식은 홍보단원 2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후 홍보단원들의 각오를 다지는 대표자 선서를 했다. 특히, 지난 해 10월부터 활동하고 있는 홍보단원과 함께하는 자리로 마련해 그 동안 경험을 나누며 상호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학동 군수는 인사말에서 “바쁜 중에도 예천군 SNS홍보단에 참여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홍보단원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예천군 홍보에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예천군은 현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등 SNS를 운영하면서 군정소식, 각종 행사 등을 발 빠르게 전하고 있다.

한편, 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는 지난해 모집해 활동하고 있는 21명과 이번에 위촉한 20명 총 일반인 41명과 공무원 34명이 예천군의 축제 및 행사, 관광, 볼거리 등을 홍보하고 홍보콘텐츠를 게시, 공유하는 역할로 군정 홍보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