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세계활축제의 성공개최 체험형 홍보
예천세계활축제의 성공개최 체험형 홍보
  • 예천신문
  • 승인 2019.08.16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도시 입주민에게 알려

예천군 문화관광과(활축제추진위원회)는 제4회 2019 예천세계활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경북도청 신도시 아파트 단지를 순회하며 발로 뛰는 현장 홍보활동을 펼쳤다.

추진위원회는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지난 5일부터 도청신도시 아파트 단지 내 하계 물놀이 행사장을 다니며 흡착 활쏘기 체험과 축제 리플릿, 홍보물품을 배부하며 활쏘기 체험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예천세계활축제를 알리며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활쏘기 체험을 해본 어린이 및 학부모들은 활쏘기 체험이 재미있고,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으면서 어른들도 신이 난다며 10월에 개최되는 예천세계활축제에 대해 기대감을 표시했다.

예천군 관계자는 “도청신도시 주민과 원도시 주민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발로 뛰는 현장 체험홍보를 하게 되었으며, 신도시 뿐 아니라 관외 관광객 유치와 더불어 지역경기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9 예천세계활축제는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예천한천체육공원에서 ‘활로 하나되는 세계’를 주제로 활 서바이벌게임, 활사냥 체험, 국궁·양궁 등 활쏘기 체험뿐 아니라 세계의 활과 한국 활 전시, 세계 각국 명궁들의 활 시연 등 다양한 체험, 볼거리로 진행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