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화합, 지역사회 발전 기여 다짐"
"회원 화합, 지역사회 발전 기여 다짐"
  • 예천신문
  • 승인 2019.08.2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 예천군협의회 한마음대회 '성황'

바르게살기예천군협의회(회장 김영규)는 지난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예천읍 예천진호국제양궁장 내 문화체육센터에서 김학동 군수, 이승진 예천교육장, 도기욱·안희영 도의원, 이형식·김은수·조동인·강영구 군의원, 이종평 도협의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바르게살기 회원 등 4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진실·질서·화합'을 이념으로 하는 바르게살기운동 조직의 활성화는 물론 회원 화합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건강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마련됐다.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식전행사와 함께 우수회원 표창, 행동강령 낭독 등 의식행사가 진행되었다.

김영규 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대회를 통해 회원들간 더욱 단합하여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며 각 가정마다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축사에서 "오늘 대회를 계기로 바르게살기운동의 이념을 실천하고 더불어 잘 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여 경북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예천이 되는데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진 어울림 한마당 행사는 읍면별 장기자랑으로 회원들의 숨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축제의 장이 되었다.

한편,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군협의회는 일본제품 불매운동과 불법 노점상 및 노상적치물 정비 캠페인 운동을 펼치는 등 예천군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수상자>
◆도협의회장 표창
△윤창수(예천읍) △권창수(용문면) △김형덕(감천면) △양상석(개포면) △권광현(용궁면) △최승택(지보면) △정영준(보문면)
◆군협의회 표창
△임인자(은풍면) △김순자(효자면) △조순이(유천면) △김길순(호명면) △진귀선(풍양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