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4차 감천초등 총동창회 정기총회
제54차 감천초등 총동창회 정기총회
  • 예천신문
  • 승인 2019.09.0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천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황병종) 제54차 정기총회 및 화합 한마당 잔치가 지난 25일 모교 단샘체육관에서 열렸다. 

식전행사로 단샘풍물단의 사물놀이 공연으로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총동창회 임원들과 주관기수(45회) 회원들은 행사장 입구에서 일일이 동문들을 반갑게 맞으며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45회(회장 조헌영) 주관으로 열린 이날 총동창회는 김학동 군수, 조동인·강영구 군의원, 김회영 감천면장, 김영규·조경섭 전 군의장, 박희성 교장, 유승열 감천면체육회장, 이영락 감천면이장협의회장 및 면내 각급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전국 각지 4백여 명의 동문들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개회식은 개회선언, 국민의례, 내빈소개, 시상, 대회사, 축사, 주관기수 회장 인사, 감사·결산보고, 결의안보고, 교가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회원 상호간 친목도모와 총동창회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직전 주관기수(44회) 정상규 회장과 권오륜 사무국장에게 각각 감사패를 수여했다.

황병종 회장

황병종 회장은 "아름다운 우리 모교 교정에서 정겨운 얼굴을 마주보며 소중한 추억 쌓으시고 동문의 정을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헌영 주관기 회장은 "선후배님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오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고 말했다.

권오복 차기회장

이어 감사·결산보고가 이어졌으며 차기회장으로 선임된 39회 권오복 동문은 "총동창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앞으로 많은 협조와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부 행사에서는 다양한 게임과 노래자랑 및 디스코타임, 행운권 추첨 등을 가지며 선후배들이 어우러져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