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라이온스클럽 창립 46주년 기념식
예천라이온스클럽 창립 46주년 기념식
  • 예천신문
  • 승인 2019.09.2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예천라이온스클럽(회장 한상우) 창립 제46주년 기념식이 지난 21일 오후 예천동부초등학교 예동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 신동은 군의장, 이한성·장윤석 국회의원, 김재환 356-E지구 총재 및 임원, 홍민수 새마을금고 이사장, 김영규 바르게살기운동 군협의회장, 홍승하 민주평통자문회의 군협의회장, 유영화 군이장협의회장, 스폰서클럽인 상주클럽 회장단, 관내 각급 기관단체장, 유관클럽회장단, 인근 시·군 클럽 회장단, 가족 및 지인 등 2백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1부 기념식은 권영민 총무가 사회를 보았으며, 한상우 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연혁보고, 기념사, 총재 치사, 축사, 시상, 현황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한상우 회장
한상우 회장

한상우 회장은 기념사에서 "클럽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화합과 봉사로 모두 하나 되어 라이온으로서 맡은 바 역할을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김재환 총재는 "이 자리에 함께 해주신 라이온들이 투철한 봉사 정신과 사명감으로 라이오니즘 구현에 적극 이바지 할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내빈 축사가 이어졌다.

2부 피로연에서는 기념촬영과 케이크 자르기, 건배 제의 등으로 서로 덕담을 나누고 우의를 도모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지역발전 기여를 다짐했다.

<수상자 명단>
◆15년 근속상: 권용갑
◆5년 근속상: 한상우, 유영창, 송명석, 김정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