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호명면민제전 한마음 화합 대잔치
제13회 호명면민제전 한마음 화합 대잔치
  • 예천신문
  • 승인 2019.10.04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북도청의 중심인 호명에서 원주민과 신도시 주민이 함께하는 한마당 화합 대잔치, 제13회 호명면민제전이 지난달 28일 경북개발공사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호명면체육회(회장 김경섭)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최교일 국회의원, 이한성 전국회의원, 김학동 군수, 이승진 예천교육장을 비롯한 안희영·박태춘 도의원, 이형식 군의원, 권석진 호명면장, 신장희 재대구예천군민회장, 이달호 예천농협장, 김민식 예천축협장, 출향인, 지역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식전행사로 예천색소폰동호회, 호명선몽대 난타팀, 호명타이거즈 어린이 태권도시범단의 멋진 공연이 펼쳐져 흥을 돋웠다.

김경섭 회장은 대회사에서 "한마당 축제를 통해 일상에서 찌든 피로를 말끔히 씻어버리고 모두가 화합하고 합심단결 하여 아름다운 호명, 행복한 호명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동부, 서부, 남부, 북부 4팀으로 나눠져 투호던지기, 고무신멀리차기,복불복줄다리기, 카드뒤집기, 여자중량들기 등 다채로운 경기가 펼쳐져 서로 정을 나누고 즐거움을 함께 했다.
노래자랑에서는 각 마을별로 대표가수가 출전하여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마음껏 뽐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수상자>
△공로패: 안현구, 박순서 △감사패: 황보복
<체육대회 결과>
△1위: 남부 △2위: 북부 △3위: 동부 △4위: 서부
<노래자랑 결과>
△최우수상: 천연숙(산합9리) △우수상: 김경희(산합10리) △장려상: 김명자(오천리) △인기상: 김두성(산합6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