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개포면 한마음 체육대회
제16회 개포면 한마음 체육대회
  • 예천신문
  • 승인 2019.10.04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포면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제16회 개포면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달 26일 옛 개포초등학교에서 열렸다.
개포면체육회(회장 김학대)가 주최한 이날 대회는 최교일 국회의원, 이한성·장윤석 전국회의원, 김학동 군수를 비롯한 안희영 도의원, 김은수 군의원, 신연규 개포면장, 김영득 전재부군민회장, 김민식 예천축협장, 박동기 개포면노인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출향인사 및 지역주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먼저 그동안 지역발전 발전과 주민 화합을 위해 헌신해 온 윤창수 체육회 고문에게 감사패가 전달되었다.

김학태 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이 대회를 통해 개포면민의 자긍심을 더욱 고취시키고 주민간 화합을 도모하여 고향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뜻깊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식후행사로 경진리 멋쟁이 어르신 건강체조팀의 공연이 펼쳐졌으며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어진 체육대회에서는 각 마을별 대표선수들이 신발차기, 훌라우프 돌리기 등의 다양한 경기를 통해 면민 간 친목을 다졌다. 또한 HS기획 황성 대표의 사회로 진행된 2부 리동 노래자랑대회에서 각 마을대표 가수들이 그동안 숨겨둔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되었다.

<체육대회 결과>
△최우수상: 황산2리 △우수상: 입암리 △장려상: 이사리 △화합상: 황산1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