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풍양면민 화합 한마음 대축제
2019 풍양면민 화합 한마음 대축제
  • 예천신문
  • 승인 2019.10.0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양면체육회(회장 백남훈)가 주최하고 풍양면 이장협의회, 새마을부녀회, 노인회에서 후원한2019 풍양면민 화합 한마음 대축제가 지난달 26일 풍양중학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이한성 전 국회의원, 김학동 군수, 안희영 도의원, 이형식 군의원, 김재현 풍양면장, 손경목 전 재경군민회장, 김민식 예천축협장, 양승복 재경면민회장, 정중원 재부면민회장, 권오건 재구면민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30개리 주민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식전행사로 풍양면농가주부 풍물단, 풍양민요팀, 줌바댄스팀, 어르신합창단은 멋진 공연으로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으며 축제의 흥을 돋우었다.

백남훈 회장은 대회사에서 "앞으로 한마음 대축제가 오래도록 지역 주민 간의 친목을 공고히 하는 대화의 장이자 출향인과의 끈끈한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성원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협동제기차기, 물나르기, 이어달리기, 새끼꼬기 등 다채로운 체육경기를 통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으며, 지역가수의 축하공연, 각 마을별 노래자랑 및 경품추첨을 통해 면민 모두가 하나 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한편, 이날 2019 예천세계활축제 성공을 기원하는 활쏘기 퍼포먼스가 진행됐으며 이에 면민들은 큰 박수로 화답했다.

<수상자>
△표창패: 정재송, 윤영수, 임숙희 △공로패: 안준형
<체육대회 결과>
△1위: 공덕2리 △2위: 괴당1리 △3위: 낙상3리
<노래자랑 결과>
△최우수상: 황의성(괴당1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