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면민 체육대회 및 한마당 화합잔치
효자면민 체육대회 및 한마당 화합잔치
  • 예천신문
  • 승인 2019.10.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효자면민 체육대회 및 한마당 화합잔치가 지난 5일 상리초등학교에서 열렸다.

효자면체육회(회장 이근섭)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김학동 군수, 도기욱 도의원, 조동인·강영구 군의원, 김덕년 효자면장, 이달호 예천농협장, 김민식 예천축협장, 조영환 군산림조합장, 김진하 재경향우회장, 우병국 재부향우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출향인, 10개리 주민 5백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먼저 식전행사로 사과꽃밴드의 공연이 펼쳐져 흥을 돋궜으며, 이영준 사무국장이 본행사의 사회를 맡았다. 이어 김병열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과 함께 고항리의 우승기 반환이 있었다.

이근섭 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행사가 따뜻한 정을 나누는 화합의 잔치가 되길 바라며 그동안의 시름을 잠시 잊고 피로를 푸는 축제가 되자"며 "남은 기간 동안 농사 잘 지으셔서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1부 체육행사에서는 제기차기, 훌라후프, 투호던지기, 사과 길게 깎기, 단체줄넘기, 중량들기, 신발차기, 어르신 경기 등 다채로운 경기를 펼쳤다.
2부 노래자랑 및 행운권 추첨을 통해 모두가 하나로 어우러지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체육대회 성적>
△우승: 백석리 △준우승: 도촌리 △3위: 용두리
<노래자랑 결과>
△최우수상: 김명자(두성리) △우수상: 김익겸(백석리) △장려상: 전해주(보곡리) △인기상: 권갑이(명봉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