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천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유천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19.10.1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2회 유천면민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9일 유천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유천면체육회(회장 윤희연)가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김학동 군수, 신동은 군의장, 안희영 도의원, 군의원, 이달호 예천농협장, 김민식 예천축협장, 조영환 군산림조합장, 윤창근 재경면민회장, 백승윤 재부면민회장,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출향인 등 1천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식전행사로 유천면 농악단의 풍물놀이, 초청가수, 노래교실팀의 공연으로 장내의 분위기를 흥겹게 띄우면 대회 시작을 알렸다.

1부 개회식은 오창진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이영창 수석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었다.
윤희연 회장은 대회사에서 "어려워진 경제 탓에 쉽지 않은 요즘이지만 오늘 대회를 통해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힘을 모아 살기 좋은 유천을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최교일 국회의원, 김학동 군수, 내빈들이 축사를 통해 축하했으며, 우승기 반환 및 선수단 대표 선서 이어졌다.

2부 체육대회에서는 신문지 위에 올라가기, 인원수대로 모이기, OX 퀴즈 등 다채로운 경기를 통해 이웃 상호간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 각 마을별 노래자랑에서는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으며 경품 추첨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수상자>
△표창패: 장병두 △공로패: 손금숙, 임기주, 최종봉 △감사패: 박종철
<체육대회>
△종합1위: 고림리 △2위: 율현리 △3위: 손기리
<노래자랑>
△1위: 최철기(사곡리) △2위: 김미분(율현리) 3위: 광전리 장려상: 마천리, 고림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