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찾아
  • 예천신문
  • 승인 2019.10.2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춘봉 인생치킨 경북도청점

이춘봉 인생치킨 경북도청점이 지난 7월 25일 문을 열어 지역민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 퇴근 후 술 한 잔 하려는 직장인, 외식하러 나온 가족들이 많이 찾는다.
또한 예천읍과 풍양, 지보에서도 손님들이 오고 있다. 가게 안은 70석이 완비되어 있다.

이춘봉 인생치킨은 2017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농림축산부장관상 대상을 수상했다.
대표 메뉴로는 참숯 향과 특제소스가 만나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춘봉참숯바베큐', 간장의 고소함과 알싸한 마늘이 만나 계속 손이 가는 '마늘간장치킨', 프레제 샐러드·치킨초밥·코코넛새우튀김·고구마롤·날치알에 쌈까지 한상에 즐길 수 있는 '이춘봉인생모듬'이 있다.

술 안주로 통오징어짬뽕탕과 똥집이 특히 인기가 높다. 또 사이드 메뉴로 눈꽃감자튀김, 국물떡볶이가 여성 손님들에게 많이 나간다.
김중호(63) 대표는 손님들에게 보다 더 맛있는 치킨을 대접하기 위해 조리시간을 연구하여 본사 레시피가 아닌 자기만의 시간을 찾아 요리하고 있다. 마늘과 고추는 예천산을 사용하고 있다.

김 대표는 "단순한 치킨이 아닌 요리로 생각하고 만들고 있다. 저렴하게, 부담없이 누구든지 찾아오셔서 맛보고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순살과 뼈닭의 가격은 동일하며 포장 가능하다. 배달은 호명면 소재지까지 가능하다.
△주소: 예천군 호명면 행복로 177 △전화번호: 054-655-0007 △영업시간: 매일 오후 2시~새벽 1시
△메뉴: 이춘봉참숯바베큐 1만8천 원, 마늘간장치킨 1만8천 원, 이춘봉인생모듬 2만7천 원, 통오징어짬뽕탕 1만5천 원, 국물떡볶이 5천 원, 눈꽃감자튀김 3천 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