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어울림 한마당' 개최
예천군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어울림 한마당'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9.11.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김인옥)는 화합을 다지기 위한 ‘2019년 예천군지역아동센터 어울림 한마당’행사가 지난 9일 오전 10시 예천군 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예천군 지역 내 6개 지역아동센터 아동 1백60여 명과 그 가족, 아동센터 종사자와 자원봉사자 등 총 2백50여 명이 참여했으며,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한 신동은 군의장, 안희영 도의원, 군의원, 권창용 문화원장, 이달호 예천농협장, 김민식 예천축협장, 김영준 지보초등학교장과 각 지역아동센터 후원자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전한 체육활동을 통한 신체단련과 단체 활동을 통한 공동체 의식 향상 및 아동센터간의 단합을 목표로 치러진 행사에서는 6개 지역아동센터를 2개의 팀으로 나눠 즐거운 체육대회를 실시했다.

아울러 식전공연으로 로뎀, 금당실, 은풍골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오카리나, 플롯연주를 선보였으며 이후 6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들의 깜짝 댄스공연과 예천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댄스공연이 행사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지역아동센터 발전에 적극 헌신한 이민옥 금당실 지역아동센터장과 변은숙 은풍골 지역아동센터장에게 공로패 수여되었으며, 10년 이상 로뎀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해온 김순덕씨에게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김인옥 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우리 지역아동센터종사자들은 아동들이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 할 것이며,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에 등록 되어있는 6개의 지역아동센터에서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1백60여 명의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보호‧건전한 놀이와 오락제공 등 종합적인 돌봄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