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악협회 군지부 지부장 취임식
한국국악협회 군지부 지부장 취임식
  • 예천신문
  • 승인 2019.11.2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국악협회 예천군지부 지부장 취임식이 지난 14일 예천축협프라자 2층에서 열렸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학동 군수, 이승진 예천교육장, 이한성·장윤석 전 국회의원, 군의원, 권창용 문화원장, 조영환 군산림조합장, 주영희 한국국악협회 경북지회장, 황길영 한국문인협회 군지부장, 권오휘 예천예총회장, 임휘삼 예천미술협회장, 진기석 한국사진작가협회 군지부장, 각급기관단체장, 지역 문화예술인 등 1백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식전 축하공연으로 사물놀이, 민요, 한국무용 등이 펼쳐져 참석자들로 하여금 큰 박수를 받았다.

김세현 사무국장의 사회를 시작으로 개회, 국민의례, 감사패 증정, 취임사, 축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지난 8년간 재임하며 회원 상호 간의 소통과 화합은 물론 지역 국악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장경자 지부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어 장경자 지부장은 이임사에서 "임영숙 지부장이 잘 이끌어 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고 오늘 이 자리에 오신 분들이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영숙 신임지부장은 취임사에서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우리 민족의 음악인 국악의 저변확대와 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준비된 오찬을 즐기며 지역 국악 발전에 대한 많은 얘기를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