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과 감동 가득한 가을음악회 '성황'
낭만과 감동 가득한 가을음악회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19.11.27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자면 사과꽃 밴드

효자면 주민들로 구성된 사과꽃밴드(회장 엄진호) 동아리의 가을 음악회가 지난 23일 예천군문화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김학동 군수, 신동은 군의장, 도기욱 도의원, 조동인.강영구 군의원, 각급 기관 단체장, 지역 주민 등 5백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공연은 예천군이 평생학습 동아리 저변확대는 물론 지역 평생학습 활성화를 통해 그 동안 꾸준히 연습해 온 밴드의 실력을 발표하는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졌다.
엄진호 회장은 "우리처럼 농사짓는 농민도 배우면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기량을 갈고 닦아 군민을 위한 많은 연주회를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요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공연에서는 사과꽃밴드와 예천군청 직원들의 밴드모임인 공무수행팀, 지보초 밴드부가 함께 참가해 동아리 연합 공연으로 시너기 효과를 키웠으며, 박용하 마술사의 수리수리 마술쇼가 펼쳤다.
이날 관객들은 그동안의 노력에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효자면 사과꽃밴드>
△지도교사: 이정춘 △보컬 및 키보드: 박경애 △보컬 및 기타: 권규해 △일렉기타: 황민환 △베이스기타: 임정숙 △드럼: 장용덕 △색소폰(알토): 엄진호. 이희성 △색소폰(테너): 권택상 △키보드: 최병호, 황은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