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신동은 예천군의회 의장
신년사// 신동은 예천군의회 의장
  • 예천신문
  • 승인 2020.01.01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6만 군민 여러분 ! 그리고 40만 출향인 여러분!

새로운 희망과 기대 속에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우리 의회에 깊은 관심을 가지시고 의정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데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해 우리 의회는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께 큰 실망을 안겨 드렸기에 속죄하는 심정으로 군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에 매진하였습니다.

올해도 오로지 군민들을 위한다는 무거운 사명감을 안고 집행부와의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집행부의 잘못된 부분에 대해서는 가감 없는 쓴소리로 시정을 요구하고 견제를 함으로써 군정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 갈 수 있도록 감시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풍요와 희망, 기회의 해인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경북의 중심! 도약하는 예천!』으로 우뚝 설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특히, 금년 5월에는 우리 군의 대표적인 축제이자 미래 성장동력 중의 하나인‘2020 예천세계곤충엑스포’가 개최됩니다. 군민 여러분과 출향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이 성공적 엑스포를 개최하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우리 의회에서도 침체된 원도심 활성화, 지역일자리 창출, 명품교육도시 건설, 조화와 균형의 도농복합도시 개발 등 당면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며 하나로 화합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우리 의원 모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군민 여러분의 뜻을 헤아려 희망과 행복이 있는 예천군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과 출향인 여러분의 큰 가르침과 따뜻한 응원 부탁 드리 겠습니다.

다시 한 번 올 한해 군민여러분과 출향인 모두에게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