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청 광장 해맞이 인파 북적 '2020년 새해 소망'
예천군청 광장 해맞이 인파 북적 '2020년 새해 소망'
  • 예천신문
  • 승인 2020.01.0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 해맞이 행사가 1월 1일 새벽 영하의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군민, 출향인 등이 예천군청 신청사 광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예천청년회의소(회장 김영상) 주관으로 개최됐다.

해맞이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 신동은 군의장, 박재석 경찰서장, 이승진 예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송문흠 NH농협예천군지부장 등 3천여 명의 주민이 참석해 새해 소망을 기원했다.

행사는 흑응풍물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대북공연, 새해 메시지 영상, 희망의 봉황새 퍼포먼스 등 다양하게 진행되었으며 소망지 쓰기, 포춘쿠키 제공, 소망 영상 및 문자메시지 전자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김학동 군수는 새해 인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어려운 일도 있었지만 지역 발전을 위해 성원과 애정을 보내 주신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2020년 새해에도 예천군정의 새로운 변화와 도전에 적극 동참해 주시고 변화의 주체가 되기 위해 능동적으로 움직여 줄 것을 당부하며, 군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신동은 군의장은 "경자년 새해를 맞아 군민 모두의 가정에 행운과 건강이 항상 넘쳐나는 한해가 되고 새해 소망하시는 일을 모두 이루시는 멋진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김영상 예천청년회의소 회장은 "그 어느 해보다 희망찬 2020년이 될 수 있도록 모든 회원들의 뜻을 모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예천청년회의소 회원들은 참석자들에게 떡국 및 따뜻한 차를 제공하였으며, 해맞이 행사에 참석한 군민들은 서로 새해 덕담을 나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