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용궁면민회 정기총회, 송년의 밤 개최
재경용궁면민회 정기총회, 송년의 밤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20.01.04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대기 회장 이임, 윤종락 회장 취임

제34차 재경용궁면민회(회장 임대기)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2월 19일 저녁 6시 30분 서울 성동구 디노체컨벤션에서 2백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안상구 재경예천군민회장을 비롯한 각 읍면민회장과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그리고 권중섭, 김동대 등 전 군민회장, 장준환, 이오희, 남효명, 이명수, 송창수 등 전 면민회장, 도기준 용궁중상고총동창회장, 김찬겸 재경용궁중상고동문회장, 박재길 용궁초등학교총동창회장, 윤희한 향석초등학교총동창회장도 참석했다. 또한 고향에서 전재익 용궁면장, 윤창락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이장들, 권순덕 새마을금고이사장 등 기관단체장들, 대은리 주민들을 비롯한 80여 명이 상경하여 참석했다.

전정석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개회선언, 군민회 표창패 및 면민회 감사패 수여, 대회사, 이임사, 축사, 감사보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임대기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재경용궁면민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하고, 차기 회장을 돕겠다."고 했다.

윤종락 신임회장은 취임 인사말에서 "재경용궁면민회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고 하였다.
안상구 재경예천군민회장은 축사에서 "고향 용궁을 비롯하여 예천의 발전을 기대하고, 고향의 농산물을 애용하자"고 강조하였으며, 전재익 용궁면장은 축사에서 "용궁의 옛 지명인 축산군을 소개하며 과거의 명예를 찾기 위해 회룡포와 지역이 발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박재상 재경용궁중상고동문회 사무국장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는 박경분 초대가수의 노래로 흥을 돋구었으며, 노래자랑과 경품 추첨 등으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안희대 상임부회장, 남효도 운영위원장, 손재원 청용회장을 비롯한 20여 명 운영위원들의 수고로 진행됐다.

◇재경군민회장 표창패: 박재상 재경용궁중상고총동창회 사무국장
◇재경용궁면민회장 감사패: 장성윤 용궁면 부면장, 윤창락 용궁면 이장협의회장, 엄흥용 용궁면 번영회장, 조현동 한국자유총연맹 용궁면분회장
◇노래자랑 수상자
△대상: 엄현순 △금상: 임혜영, 임경옥 △경품 대상: 양대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