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여성 신년교례회 성황
2020 여성 신년교례회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20.01.0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에서는 8일 오전 11시 한맥CC 연회장에서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여성 지도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경북의 중심으로 도약하는 예천을 이끌어갈 여성의 역할을 다짐하며 역량을 집결시키기 위한 ‘예천 여성 신년교례회’가 개최됐다.

이날 신년교례회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록한 군의원, 도의원, 기관단체장,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등 1백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예천발전을 위한 여성 역량을 결집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시낭송, 사물공연등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사랑의 성금 전달식, 새해인사, 격려사 및 축사, 시루떡 절단, 축배 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여성단체협의회와 석송회가 참여한 ‘사랑의 성금전달식’ 이 진행됐으며 모금액은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데 쓰일 계획이다.

임현엽 예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새해 인사에서 “예천군이 경북의 중심도시로 성장하기 위해, 지역사회 발전에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발휘해 예천 여성의 발전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는 한 해로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신년교례회를 통해 여성 지도자분들과 인사를 나눌 수 있어 기쁘고, 남성과 여성이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건전한 양성평등 사회를 만들겠다.”며 “또한, 2020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여성 지도자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힘을 보태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