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거어르신돕기 신년효음악회 '성황'
독거어르신돕기 신년효음악회 '성황'
  • 예천신문
  • 승인 2020.02.2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노인복지봉사회 경북·예천군지회 주최주관···열정적 공연으로 관람객 사로잡아

  독거어르신돕기 2020 신년효음악회가 지난 15일 오후 예천읍 예천군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렸다.

▲주부밴드 레드폭스.
▲주부밴드 레드폭스.

 이날 행사는 사단법인 한국노인복지봉사회 경북·예천군지회(회장 이창희)가 주최·주관했으며, 한국노인복지예술단, 예천농협, NH농협 예천군지부, 대한전력, 예상건축이 후원했다.
 주최 측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에게 손 세정제로 소독하고 마스크 착용 후 입장시키는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이창희 지회장.
▲이창희 지회장.

 이창희 예천군지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여파로 공연 취소를 고민했지만, 어르신들께서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게 건강에 더 좋을 것 같아 예정대로 진행했다"며 오늘 하루 흥겨운 한마당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와 신동은 군의장도 축사를 통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의 건강백세를 기원했다.

▲가수 미아.
▲가수 미아.

 이날 나들색소폰동호회 식전 공연에 이어 가수 삼태기 메들리, 배하나·이한경·미아 씨의 신명나는 노래에다 조정화 씨의 색소폰 연주, 11인조 주부밴드 레드폭스의 열정적인 무대가 행사장을 찾은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삼태기 메들리.
▲삼태기 메들리.

 2부 순서에서는 푸짐한 경품 추첨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선물했다.
이날 효음악회를 주최·주관한 (사)한국노인복지봉사회 경북·예천군지회와 (사)한국노인복지예술단은 매 분기마다 관내 독거노인 공동 거주의 집을 찾아 재능기부와 생필품을 전하는 등 묵묵히 경로효친 사상을 실천하고 있어 지역민들의 신뢰를 듬뿍 받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최교일 국회의원, 김학동 예천군수, 신동은 군의장, 김은수·강영구 군의원, 권창용 예천문화원장, 이달호 예천농협조합장, 유재수 예경포럼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가수 배하나.
▲가수 배하나.
▲나들색소폰 동호회.
▲나들색소폰 동호회.
▲조정화 색소포니스트.
▲조정화 색소포니스트.
▲가수 이한경.
▲가수 이한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