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960 GTX 트레킹화 출시
코브라 960 GTX 트레킹화 출시
  • 예천신문
  • 승인 2020.02.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이사
▲권동칠 대표이사

 용문면 태생의 권동칠 대표이사가 경영하는 대표적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2020년 봄 시즌을 앞두고 활동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줄 최고의 트레킹 파트너인 '코브라 960 GTX' 트레킹화(사진) 신제품을 출시했다.
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04년 첫 출시된 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백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다.
'코브라 시리즈'는 트레킹과 하이킹까지 가능한 시리즈로 개발됐다.
다른 다이얼 제품들과 다르게 발 뒤꿈치까지 와이어가 돌아가서 발목까지 잡아주는 것이 핵심인 제품이다.
지난 2003년 미국 보아사와 공동 개발한 아웃도어 슈즈 첫 다이얼 장착한 트렉스타 코브라 제품이 유명해지면서 현재는 아디다스와 나이키 등 유명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이얼을 신발에 접목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 '코브라 960 GTX'는 발의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궂은 날씨와 환경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고어텍스 원단이 적용된 고기능성 트레킹화다.
신발 측면에 삽입된 TPR과 토캡을 둘러 싼 신세틱 패턴들은 자갈 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더욱 강력하게 발을 보호해준다. 아웃솔에 접목된 뒤틀림 방지 기술은 어떠한 노면 상황에서도 최상의 밸런스를 제공한다.
 '코브라 960 GTX'는 트레킹화에 최적화된 트렉스타 자체 신발 창 브랜드인 '하이퍼그립'신규 아웃솔을 사용해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하이퍼그립은 전세계 20여개국 30여개 브랜드에 적용, 세계 2위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 아웃솔 브랜드로 이미 그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코브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자인으로 기존 코브라 라인보다 더욱 하드하고 프로텍션에 집중해 리디자인했다.
발 전체를 감싸주는 신개념 레이싱 시스템 구조를 삽입해 착화때 매번 새로운 편안함을 제공한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네이비, 카키 총 세 가지 색상과 여성용 베이지 색상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이사는 "다년간 많은 고객 분들께 검증받은 스테디셀러인 코브라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이번에 출시하는 '코브라 960 GTX' 트레킹화는 독보적인 기술력과 노하우가 결집된 최고의 고기능성 트레킹화"며 "부드러운 착화감과 뛰어난 안정성으로 다가오는 올 봄 최고의 트레킹 파트너가 될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