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수 `환경미화원들과 간담회'
예천군수 `환경미화원들과 간담회'
  • 예천신문
  • 승인 2020.06.09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8일 오후 3시 환경미화원 통합휴게시설에서 환경미화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새로운 보금자리 이전을 축하하며 애로사항 및 의견을 청취했다.

예천군은 그동안 시설노후, 샤워시설 미설치 등으로 어려움을 겪어 왔던 환경미화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4억 원의 예산으로 지난해 8월부터 신축공사에 들어가 휴게실, 식당, 탈의실, 온수 샤워시설 등 편의시설을 갖춘 환경미화원 통합휴게실을 5월 말 완공했다.

신축 휴게실은 순환형매립장 내 지상 1층, 건축면적 62평 규모의 조립식판넬 구조로 지어졌으며 전국에서 으뜸으로 꼽힐 정도의 최신 편의시설을 갖췄다.

조성한 환경미화원 분회장은 "쾌적한 환경에서 쉬면서 다음 작업준비를 할 수 있도록 환경미화원들을 위한 통합휴게실을 신축해줘서 감사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신도청 시대에 걸맞는 깨끗한 예천군이 될 수 있도록 청소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환경미화원분들이 열악한 근무환경 속에서도 클린 예천 이미지 조성을 위해 큰 기여를 해왔다."며 "통합 휴게시설 신축으로 환경미화원들의 사기 진작과 환경업무의 효율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