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수 군의장 당선 인사
김은수 군의장 당선 인사
  • 예천신문
  • 승인 2020.07.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수 군의장(예천군의회)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여러 가지로 부족한 저에게 제8대 예천군의회 후반기 의장의 중책을 맡겨 주신 동료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전반기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의회를 잘 이끌어 오신 신동은 의장님, 신향순 부의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동료의원 여러분의 선택으로 의장에 선출되어 이 자리에 서고 보니 기쁨보다 무거운 책임감이 앞섭니다.
 하지만 5만 6천여 예천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의회에 주어진 책무가 막중하기에, 무거운 책임감을 채찍으로 여기며 의장의 소임을 다하겠습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군민 여러분들께서 희망과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지역 경제 활성화, 원도심과 신도시 간 상생발전 등 시급히 풀어야 할 과제들은 동료 의원님과 중지를 모아서 해결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군민의 복리를 증진하고 삶의 질을 높이며, 예천군을 신도청 시대 경북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집행부와 협력하고 소통함은 물론, 견제와 감시의 기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군민들의 뜻을 하나로 모아 군민화합을 도모하고 민의를 존중하는 의정활동을 실천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동료의원 여러분께서도 민의를 대변하는 의원으로서 군민들께 감동과 희망을 선사하는 의정활동을 함께 펼쳐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예천군의회, 군민 여러분을 진정으로 섬기는 예천군의회가 되겠다는 다짐의 말씀을 드리면서 인사에 갈음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