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은 인터넷 쇼핑몰 예천장터에서 …"
"추석 선물은 인터넷 쇼핑몰 예천장터에서 …"
  • 예천신문
  • 승인 2020.08.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30일까지 특판행사 진행, 품질 보증에 가격 할인까지

예천군은 추석명절을 맞아 9월 30일까지 인터넷 쇼핑몰 ‘예천장터(www.ycjang.kr)’를 통해 농산물 특별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판매행사 기간 중 예천장터 신규 가입 고객을 비롯해 구매 금액별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0+1 등 덤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 맞춤 판매를 위해 오프라인 판매장도 운영한다.

오프라인 판매장은 대량 구매 고객 및 기업 등을 대상으로 개별 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상품 정보 제공, 구매 수량별 할인 행사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올해 김학동 군수의 역점 시책인 ‘농산물 유통 확대’ 추진을 위해 설맞이 특별 판매 행사, 코로나19 극복 판매 행사 등 16억여 원 판매고를 올리며 지역 농산물 소비를 촉진시켜 농가 경영안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예천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일자리 감소 등 저소득‧취약계층 생계비 부담이 상대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군은 지난 7월부터 오는 10월 말까지 긴급복지지원단을 구성해 운영하고 국가나 자치단체, 민간의 도움이 필요하지만 복지 지원을 받지 못하는 소외계층과 실업, 질병, 사업 실패 등 생계유지가 어려운 가구를 적극 발굴해 긴급복지지원 생계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특히, 읍‧면행정복지센터와 희망복지지원단 중심으로 읍‧면 인적 안전망을 활용해 복지 사각지대 가구를 발굴하고 긴급복지지원,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 신청 안내, 지역 내 복지 자원 활용 등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예천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실의에 빠진 어려운 이웃들 생활 안정을 위해 복지서비스를 신속하게 지원하고 주민들도 주위에 생활이 어렵지만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이웃 주민이 있으면 군청 희망복지지원팀 또는 읍‧면행정복지센터 복지팀에게 연락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