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2021년 국비확보를 위한 막바지 총력
예천군, 2021년 국비확보를 위한 막바지 총력
  • 예천신문
  • 승인 2020.10.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회 방문을 통해 내년도 사업 설명

예천군은 2021년 정부예산안이 마무리 되어감에 따라 국회차원에서의 지원과 협조를 구하기 위해 지난 28일 김학동 예천군수와 김은수 예천군의회의장이 함께 국회를 방문했다.

2021년 정부 예산안은 28일 국회 상임위원회별 예산심사를 시작으로 예결위 심사를 거쳐 본회의 의결로 이어지기 때문에 계획된 예산확보를 위해서는 상임위와 예결위의 예산 반영이 반드시 필요한 상황이다.

이날 김형동(안동ㆍ예천) 의원, 박형수(영주ㆍ봉화ㆍ영양ㆍ울진) 의원, 이만희(영천ㆍ청도) 의원실을 방문하여 △풍양지구 농촌용수이용체계 재편 4백58억 원 △2022년 U20아시아주니어육상경기선수권대회 시설 개보수 26억 원 △예천세계곤충엑스포 전시관 설치 지원 20억 원 △ 예천~지보 간 국도 개량사업 3백62억 원 △식용 곤충산업 특화단지 조성사업 2백억 원에 대해 신규 사업반영 및 사업비 증액 필요성을 설명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하였다.

김학동 군수는 “지역 현안사업의 국비확보를 위해 바쁜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김은수 의장께서 함께해주셔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김 군수는 국회방문에 앞서 대한육상연맹에서 실시하는 “육상 교육센터” 공모사업 선정을 위한 프리젠테이션에도 직접 참가하여 제안발표를 하는 등 예천군 발전을 위해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