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동부초, 2021학년도 입학식
예천동부초, 2021학년도 입학식
  • 예천신문
  • 승인 2021.03.0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동부초등학교(교장 권영희) 지난 2일 오전 10시 본교 강당(예동관)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 17명의 입학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입학식에는 코로나19로 인해 학부모님의 출입이 제한되고 강당입구에서 발열체크후 입학생들만 참석하여 개최되었다.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입학허가, 담임 교사 소개, 학교장 환영사로 새 출발 첫 걸음을 대딛는 신입생들에게 아낌없는 축하와 격려를 보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하여 입학식을 하지 못한 2학년 학생들도 함께 입학식에 참석하여 새 출발하는 동생들을 진심으로 축하를 해주었고 교감선생님이 신입생들에게 입학 축하선물과 함께 장미꽃을 한 송이씩 선사하며 축하하였다.

입학식이 끝난 후에는 담임 선생님의 학교생활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실시하여 신입생들의 적응을 도왔다.

10시 30분부터는 병설유치원생 14명의 입학식도 코로나19로 인하여 학부모들의 출입이 제한된 가운데 원장선생님의 환영사, 입학 축하 선물 증정 등으로 간단하게 진행되었다.

권영희 교장은 환영사에서 “본교 입학을 정말 축하합니다. 본교는 정말 좋은 학교예요. 양궁으로 유명하고 그리고 선배들도 모두 정말 좋아요. 앞으로 제일 중요한건 여러분들의 건강과 안전입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 생활이 되었으면 좋겠어요”라며 소감을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