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초총동창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예천초총동창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21.03.1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춘희 회장 이임, 장세원 회장 취임

 예천초등학교 총동창회(취임회장 장세원(59회), 이임회장 최춘희) 회장 이·취임식이 6일 오후 1시 예천읍 나라관광 2층 총동창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회장 이·취임식은 코로나19 확산 예방 차원에서 방역 수칙에 따라 최소 인원만 참석하였다.
 권미숙 사무국장이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총동창회기 전달과 함께 이임하는 최춘희 회장에게 동문들의 뜻을 모은 공로패를 수여하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세원 취임회장은 "110년 전통의 예천초등학교 총동창회장의 소임을 부여 받아 두려움과 걱정이 앞선다"며 "동문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유도하고 내실 있는 운영으로 110년 전통의 품격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장세원 취임회장의 친구기인 59회 재경회장단이 1백만 원의 총동창회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앞서 권오진 전 회장이 1백만 원, 이명현(59회) 상임부회장이 3백만 원을 총동창회에 후원해 뜨거운 동문사랑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장세원 회장은 예천초 59회 졸업생으로 예천중(23회), 대창고(22회)를 거쳐 대구대, 중앙대 대학원, 한양대 경영대학원을 마쳤으며, P&O Nedlloyd Korea(영국국적선사)에 입사해 B&B Shipping 대표이사, East-West Shipping(U.A.E) 대표이사, Best Solution Shipping(Oman)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