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예천군수배 전국유소년축구 페스티벌 ’성료'
2021 예천군수배 전국유소년축구 페스티벌 ’성료'
  • 예천신문
  • 승인 2021.06.2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이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미래 한국 축구를 이끌어갈 유소년 축구 꿈나무들 축제인 ‘2021 예천군수배 전국유소년축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대회는 유소년 축구 발전에 힘 쏟고 있는 (사)한국유소년축구협회와 예천군축구협회에서 주관했으며 뜨거운 관심과 깊은 감동 속에 펼쳐졌다.

전국 유소년축구클럽(U-8, U-9, U-10, U-11, U-12) 76개 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선수단, 코칭스태프, 학부형, 관계자 포함 약 2천여 명이 참여했으며 철저한 방역수칙 속에 대회가 진행됐다.

첫째 날 예선경기를 시작으로 둘째 날 8강․4강․결승 경기가 진행 됐으며 저학년(U-8, U-9, U-10) 경기는 인조잔디축구장에서, 고학년(U-11, U-12) 경기는 예천진호양궁장에서 펼쳐졌다.

치열한 경기를 펼친 끝에 ▲칠곡 호이 아카데미(U-8) ▲잇츠 풋볼 블랙(U-9) ▲대구 하이두 FC(U-10) ▲세종 김영후 FC(U-11) ▲고양 JSJ FC(U-12)가 각 연령별 우승을 차지했다.

김명우 한국유소년축구협회장은 “이번 페스티벌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린이들이 스스럼없이 한 데 어울리고 스포츠맨쉽에 입각해 정정당당하게 경쟁을 펼치는 축제의 장이 됐다.”며 “예천군은 유소년 축구페스티벌을 개최하기에 전국 최고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에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말했다.

김학동 군수는 “어린 유소년 선수들이 즐기고 웃으며 선의의 경쟁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감동 받았다.”며 “스포츠 메카 도시인 예천에 이번 페스티벌로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학부형들이 많이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욱더 많은 분들이 예천을 찾아올 수 있도록 스포츠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