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경로당 운영비 2백70개소 총 5천4백만 원 지원//예 천 농 협
관내 경로당 운영비 2백70개소 총 5천4백만 원 지원//예 천 농 협
  • 예천신문
  • 승인 2021.11.05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농협(조합장 이달호)은 지난 19일 오전 11시 본점 2층 조합장실에서 원로조합원 복지증진을 위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경로당 운영비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달호 조합장, 도장섭 대한노인회 예천군지회장, 조춘식 예천노인대학장, 각 분회 분회장, 류춘식 예천농협 상임이사가 함께 했다.

먼저 참석자들에게 농협 일반 현황과 추진 중인 각종 환원사업에 대해 보고했으며, 변화와 상생으로 행복한 예천농협을 통한 비전 2030의 포부를 밝히고 알기 쉽게 설명했다.
 

▲이달호 농협장(왼쪽)과 도장섭 예천노인회장.
▲이달호 농협장(왼쪽)과 도장섭 예천노인회장.

이달호 조합장은 "항상 많은 관심과 배려를 아끼지 않으신 원로 조합원님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조합원과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예천농협이 발전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예천농협 임직원들은 조합원들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발굴 운영하여 원로조합원의 복지향상을 위하여 더욱 힘쓰겠다"고 하였다.

도장섭 지회장과 조춘식 노인대학장은 원로 조합원들을 생각하는 예천농협의 지원과 배려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관내 경로당 2백70개소에 각각 20만 원씩 총 5천4백만 원의 운영비를 전달했다.

예천농협은 지난 2006년부터 올해까지 총 7억 2천9백23만 원의 경로당 운영비를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