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청년회의소 회장단·감사 이취임식 개최
예천청년회의소 회장단·감사 이취임식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22.01.21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동수 취임회장

예천청년회의소(회장 윤희생) 창립 제53주년 기념 회장단·감사 이·취임식 및 전역식이 지난 14일 경북도청 CM파크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 김은수 군의장, 강영구 군부의장, 도기욱 도의회부의장, 정창우 군의원, 신향순 군의원, 임종식 경상북도 교육감, 김상동 전부군수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은 내빈 소개, JC 가족 소개와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신조제창, 미션제창, 비전제창 및 한국 JC 강령낭독, 창립기념사 및 이임사, 우정패 전달, 축사와 연차표창, 2022년 회장단과 감사 입장 및 임원 취임 선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희생 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로 인해 아쉬움이 많지만 회원 분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임기를 무사히 마치게 되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동수 신인회장은 취임사에서 "어려운 때일수록 더욱 열심히 역량개발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회원들이 역량개발을 통해 소신껏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JC를 더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요 내빈들도 축사를 통해 이임하는 윤희생 회장과 회장단의 노고를 격려하고 취임하는 박동수 회장과 회장단에게 많은 활동을 당부하며 행운을 기원했다.

윤희생 이임회장
윤희생 이임회장

<모범 공무원 대상 표창>
△군청새마을과 이은아

<대외표창>
△국회의원 표창: 윤희생 △예천군수 표창: 김명준 △예천군의회군의장 표창: 정민섭 △경상북도의회도의장 표창: 남지석

<특별표창>
△중앙회장특별표창: 유상현, 이재훈 △자랑스런선배상: 권혁서 △자랑스런후배상: 권정학 △형제JC 회장상: 이정우

<연차표창>
△최우수 회원상: 김태우 △우수 회원상: 김정용 △최우수 신입 회원상: 황보록 △롬회장 특별 표창: 전재국. 노원동, 이승욱, 임종율, 안응모,권동환

<우정패>
△대구대덕JC: 박준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