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예천군 '당정협의회'
국민의힘-예천군 '당정협의회'
  • 예천신문
  • 승인 2022.03.29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은 지난 28일 오전 10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국민의힘과 당정협의회를 갖고 2022년 주요현안사업 및 2023년도 국·도비사업에 대한 예산 확보 방안 등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했다.
이날 당정협의회는 김형동 국회의원과 전재업 예천부군수를 비롯해 지역 도의원과 군의원, 예천군 간부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군은 이 자리에서 올해 추진 계획인 지역 주요 현안사업은 물론 민자 유치 및 타기관사업, 2023년 국도비 건의사업 등 총 23개 사업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의 필요한 사업이라는 공감대를 형성해 향후 국가투자예산 확보에 당의 관심과 협력을 당부했다.

특히 △제2농공단지 폐수종말처리시설 증설사업 △지역특화 임대형 스마트팜단지 조성 △KT 데이터센터 건립 △자연재해 위험지구 정비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개최 △농촌협약사업 등에 대하여 심도 깊은 논의를 했으며 계획 중인 사업을 구체화하여 더 나은 예천의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김형동 국회의원은 "군의 현안 및 역점사업에 대해 깊이 논의할 수 있어 뜻깊은 자리였으며 예천군 미래 핵심사업 추진을 위해서 우선 사업을 설정해 국비 반영 등 국회에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재업 예천부군수는 "의정활동으로 바쁘신 와중에도 기꺼이 이 자리에 참석해주신 김형동 의원님을 비롯한 당 지역위원회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예천의 미래를 위한 역점사업들이 원활히 실행될 수 있도록 당정 간 소통 및 공고한 협력 체계 구축과 당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