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산행과 트레킹,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와 즐겨보세요"
"봄철 산행과 트레킹,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와 즐겨보세요"
  • 예천신문
  • 승인 2022.04.0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이사(용문면 출신)
권동칠 대표이사(용문면 출신)

용문면 출신의 권동칠 대표이사가 경영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코브라 시리즈 신제품인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 트레킹화를 출시했다.

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04년 첫 출시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백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이다.

'코브라 시리즈'는 트레킹 및 하이킹까지 가능한 시리즈로 개발된 제품으로, 2003년 미국 보아사와 공동 개발한 아웃도어 슈즈 첫 다이얼 장착한 트렉스타 코브라 제품이 유명해지면서 현재는 아디다스와 나이키 등 유명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이얼을 신발에 접목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또한 아웃도어 관련 유투버 및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최고의 트레킹화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 는 고어텍스(GORE-TEX) 서라운드 기술을 사용해 360도 전방향 방수 및 투습 기능으로 신발 내부온도를 쾌적하게 하여 어떠한 날씨와 장소에서도 발을 쾌적하고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준다.

트렉스타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는 독자적 피팅 기술인 네스핏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네스핏 기술은 트렉스타가 약 2만여 명의 발을 3D 스캐닝 분석한 데이터를 통해 만든 기술로 사람의 발과 360도 전 방향 일치하는 피팅감을 제공해 신는 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피팅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장시간 활동에도 발의 피로도를 낮추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발등이 높고 발 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 체형에는 제격인 기술이다. 거기에 미드솔의 전체를 둘러싼 TPU가 거친 지면에서 발을 보호해주어 어떠한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해 보다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남녀공용 블랙, 베이지, 티블루 색상, 남성용 네이비, 여성용 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5만 원이다.

권동칠 대표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는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에 최적화된 하이퍼그립의 아웃솔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무엇보다 날씨 변덕이 심한 봄철 트레킹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무게가 가벼워 신는 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코브라 서라운드 에어 GTX' 트레킹화와 함께 봄 철 안전 산행과 트레킹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