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대한육상연맹 U20대회 성공 협조체계 구축
예천군–대한육상연맹 U20대회 성공 협조체계 구축
  • 예천신문
  • 승인 2022.04.2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지난 20일 제51회 전국종별육상경기선수권대회가 열리고 있는 대구스타디움을 방문하여 대한육상연맹 관계자들과 U20대회 준비를 위한 정기 업무협의를 진행하였다.

대회 조직위원회와 대한육상연맹은 U20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협조 체계를 구축하고 두 달에 한 번씩 정기 업무협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대회 준비 진행사항을 공유하고 대한육상연맹의 국제대회 운영 노하우를 습득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의에서는 대회 안전 관리 계획과 대회기간 중 운영할 의료지원센터 설치 계획에 대하여 논의하였다. 특히 오는 6월 2일 개최되는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 기간에 맞추어 아시아육상연맹 부회장을 포함한 현지실사단을 초청하여 U20대회 준비사항을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하는 일정을 조율하였다.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시아육상연맹, 대한육상연맹 등 관계기관과 대회 준비사항에 대하여 긴밀하게 협조하여 대회 성공개최에 만전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20회 예천아시아U20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예천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국제대회로 예천스타디움 일원에서 아시아육상연맹 45개 회원국 선수, 코치 등 약 1,500여명이 참가해 남녀 각 22개 육상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