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보면 출신 이재식 수원시의원 선거사무소 개소 … 6선 도전
지보면 출신 이재식 수원시의원 선거사무소 개소 … 6선 도전
  • 예천신문
  • 승인 2022.05.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공천 … 수원시 카선거구
 ▲이재식 수원시의원 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이재식 수원시의원 후보가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다짐하고 있다.

지보면 매창1리 출신의 이재식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의원 후보는 지난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오는 6월 지방선거에서 필승을 다짐했다.

이재식 후보의 선거구는 수원시 카선거구(세류1·2·3·권선1동)이다. 2인 선거구로 2위까지 뽑는다. 기호는 1번.

이 후보는 자그마치 5선 의원이다. 이번에 당선되면 수원시의회 최초로 6선 의원이 된다. 수원시의회에서 내리 5선을 한 의원도 이 의원이 유일하다. 제7대에서 제11대까지 수원시의회 의원이다.

'실천하는 수원시의원'인 이재식 후보의 슬로건은 '행복한 삶의 경쟁력'이다.

이재식 후보는 인사말에서 "이재식은 주민과의 약속을 끈질기게 끝까지 지켰다"라며 "주민과 소통하고 동행하며 알찬 생활정치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말했다.

이 후보는 "쉬지 않고, 꾸준히,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이재식이다"라며 "자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반드시 당선되겠다"라고 다짐했다.

주요 공약으로는 ▲세류1동 행정복지센터를 복합문화센터로 조성 ▲세류2동 행정복지센터 공영주차장 신설 ▲세류3동 행정복지센터를 시립어린이집 등 포함된 복합문화센터로 조성 ▲권선1동에 보류됐던 농수산물시장 문화체육커뮤니티센터 적극 추진 등을 제시했다.

특히 이재식 수원시의원 후보는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세곡초 실내체육관 신설 ▲세류초 실내체육관 리모델링 ▲신곡초 축대 안전강화 공사 ▲권선중 특수반 학생 위한 엘리베이터 설치 등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재식 후보는 민주당 경기도당 지방자치특별위원회 부위원장, 수원경실련 자문위원 등을 맡고 있다. 수원시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회장, 세곡초 학교폭력분쟁조정위원회 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