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중앙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
예천중앙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
  • 예천신문
  • 승인 2022.06.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대식 회장 이임
김상한 회장 취임

국제로타리 3630지구 예천중앙로타리클럽(회장 김대식) 창립 12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6월 25일 예천읍 예천동부초등학교 예동관에서 열렸다.

이날 1부 행사는 이택동 총무가 사회를 맡아 △개회타종 △국민의례 △로타리의 목적 낭독 △네 가지 표준 △로타리 비전 선언문 낭독 △로타리송 제창 △내빈 및 로타리안 소개 △회원 표창 및 시상 △장학금 시상 △이임사 △기념품 전달 △휘장 의사봉 클럽기 이양 순으로 진행됐다.
 

2부 행사는 신임 박암용 총무가 사회를 맡아 △취임사 △재직기념패 증정 꽃다발 전달 △치사 △축사 △신임임원 소개 △사찰 보고 △폐회선언 및 타종 순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배재욱 국제로타리클럽 3630지구 10지역 총재지역대표, 김학동 군수, 이형식 도의원 당선인, 강영구 군의회부의장, 신향순 군의원, 강경탁·안양숙 군의원 당선인, 유해성 민주평통자문회의 예천군협의회장, 이철우 예천군체육회장, 박동수 예천청년회의소회장, 권순덕 용궁새마을금고이사장, 인근 시군로타리클럽 회장, 가족, 지인 등이 행사장을 가득 메운 가운데 열렸다.

김대식 이임회장은 "그동안 코로나19 때문에 우리의 소중한 일상은 물론 봉사 활동에도 많은 제약을 받았다"며 "앞으로 평회원으로 돌아가 차기 임원진을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김상한 취임회장은 "역량이 부족한 제가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 앞으로 회원 상호 친목과 화합을 통해 내실을 키우고, 회원 수 늘리기와 봉사의 영역을 확대하는 데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예천중앙로타리클럽은 2010년 1월 17일 창립됐으며, 33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지난 2021년 4월, 동예천로타리클럽에서 예천중앙로타리클럽으로 클럽명을 바꿨다.

<수상자>

△공로패: 이택동, 이경호 △봉사상: 신현화 △개참상: 박암용, 이경호, 이택동, 신현화

<장학금>
경북일고 이영광 학생 등 3명(각 30만 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