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
예천로타리클럽 회장단 이취임
  • 예천신문
  • 승인 2022.06.3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정호 회장 이임
이형식 회장 취임

국제로타리 3630지구 예천로타리클럽(회장 황정호) 창립 제58주년 기념 및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4일 오후 5시 예천읍 예천군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군수, 도기욱 경북도의회 부의장, 신동은·조동인·신향순 군의원, 최병욱·박재길·이동화·장삼규·안양숙·강경탁 군의원 당선인, 권창용 예천문화원장, 이철우 예천군체육회장 등과 인근 시군 로타리클럽 회장단, 유관클럽 회장단, 가족, 지인들이 함께했다.
 

이날 기념식은 1부 △개회타종 △국민의례 △강령낭독 △네 가지 표준제창 △비전선언문 낭독 △로타리노래 제창 △내빈소개 △사업보고 △회원표창 및 시상 △장학금 전달 △자매클럽감사패 전달 △대외감사패 전달 △이임사 △회장 휘장· 의사봉· 클럽기 인수인계 순으로 진행됐다.
 

2부는 △취임사 △공로패 전달 △신입회원 선서 △치사  △축사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황정호 이임회장은 "지난 1년간 코로나로 힘들었을 텐데 열심히 활동해준 회원들에게 고맙고, 주는 게 행복하다는 봉사의 의미를 새기며 앞으로도 계속 봉사할 것이며, 회원 여러분 덕분에 행복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형식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참석해주신 내외빈들에게 감사하며,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봉사단체로 이끌어오신 전임회장을 비롯한 역대 회장들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앞으로 회원들이 클럽에 적극 출석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긍지와 사명감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클럽이 되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수상자>
◇공로패 : 황정호(회장), 박성환·이상현(부회장), 차재천(총무), 이재욱(재무)
◇성실패: 윤범
◇개참상: 안상식 등 11명
◇봉사상뎳 안정식 등 10명
◇공로상뎳 이형식 등 18명
◇매화부인회 공로패뎳 오경자, 공정애
◇최우수신입회원패: 한상원
◇자매클럽감사패: 강릉솔향클럽 최선남
◇대외감사패: BBS예천군지회 이상청, 예천군장애인협회 이길상, 예천읍남성의용소방대 이양형
◇장학금뎳 경북일고 1학년 박화정 등 3명(각 30만 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