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친절교육
민원서비스 품질 향상 위한 친절교육
  • 예천신문
  • 승인 2022.11.3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은 29일 오후 3시 군청 중회의실에서 종합민원과, 읍‧면행정복지센터 민원 담당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민원실 직원 친절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친절 교육은 전문 강사를 초청해 ‘효율적인 민원 응대와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더 행복한 서비스 문화’라는 주제로 복잡‧다양해지고 있는 주민들 행정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자 공감 커뮤니케이션 스킬, 긍적적 감정 형성, 조직신뢰도 향상 등을 중점적으로 했다.

특히 공직자 친절 마인드 제고는 물론 주민이 감동받는 행정 서비스 제공과 올바른 민원응대 자세, 다양한 친절‧불친절 사례 등을 공유하며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정석기 종합민원과장은 “군민과 공감하는 민원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화요야간민원실, 외국인통역서비스, 찾아가는 현장민원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군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민원 편의 시책을 발굴하고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