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즌 맞아 편안함, 안정성 제공 고기능 트래킹화 '코브라 970 GTX' 출시
봄 시즌 맞아 편안함, 안정성 제공 고기능 트래킹화 '코브라 970 GTX' 출시
  • 예천신문
  • 승인 2023.03.1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이사(용문면 출신)
권동칠 대표이사
(용문면 출신)

용문면 출신의 권동칠 대표가 경영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봄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슈즈 본연의 기능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까지 강화한 '코브라 970 GTX' 트레킹화를 출시했다.}

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는 지난 2004년 첫 출시된 이후 매 시즌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 업계 최초 단일 시리즈 누적 판매 2백만 켤레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트렉스타의 대표적 스테디셀러이다.

'코브라 시리즈'는 트레킹 및 하이킹까지 가능한 시리즈로 개발된 제품이다.

2003년 미국 보아사와 공동 개발한 아웃도어 슈즈 최초로 다이얼을 장착해 등산화의 개념을 바꾸었고, 트렉스타 코브라 제품이 유명해지면서 현재는 아디다스와 나이키 등 유명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다이얼을 신발에 접목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또한 아웃도어 관련 유투버 및 인플루언서들로부터 최고의 트레킹화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코브라 970 GTX'는 새롭게 개발된 코브라 솔을 사용하여 내구성은 더욱 강해지고 발에 착 감기는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해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고기능성의 고어텍스 트레킹화다.

발뒤꿈치와 발목까지 감싸주는 트렉스타 코브라 시리즈만의 보아 다이얼 구조가 안정적인 아웃도어 활동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신발의 아웃솔(밑창)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충격흡수와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I.S.T(Independent Suspension Technology) 기술 적용해 뒤틀림을 방지하여 자갈길 너덜길이 많은 우리나라의 산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트렉스타 코브라 970 GTX 출시.(사진=트렉스타 제공)
▲트렉스타 코브라 970 GTX 출시.(사진=트렉스타 제공)

트렉스타 '코브라 970 GTX'는 하이퍼그립의 슈퍼검 아웃솔로 해빙기를 비롯한 봄 여름철 미끄러운 길에서도 우수한 접지력을 제공하여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해 준다.

또 고어택스 원단을 사용해 방수와 투습은 물론, 측면 통풍구를 통하여 땀은 빠르게 밖으로 내보내어 한 여름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Ortholite 인솔을 사용하여 향균과 탈취 기능까지 갖추어 안전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색상은 남녀공용 라이트베이지, 라이트그레이 색상, 남성용 다크네이비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9만 원이다.

권동칠 대표이사는 "'코브라 970 GTX'는 무엇보다 날씨 변덕이 심한 봄철 트레킹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특히 무게가 가벼워 신는 순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코브라 970 GTX' 트레킹화와 함께 봄 철 안전 산행과 트레킹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