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문화원 제44차 정기총회
예천문화원 제44차 정기총회
  • 예천신문
  • 승인 2023.03.23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행상 등 각종 표창

예천문화원(원장 권창용) 제44차 정기총회가 지난 15일 예천군 문화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예천군수, 최병욱 군의장, 김말수 예천경찰서장, 권혜자 예천교육장, 김홍년 부의장, 강영구, 신향순, 장삼규, 강경탁, 이동화, 박재길, 안양숙 군의원, 이철수 군농협지부장, 김난희 소방서장과 지역사회 문화발전에 관심 있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지역가수 장태수, 미아, 황윤석의 노래와 홍보영상을 감상한 후 1,2부로 행사가 나뉘어 진행됐다.

권창용 문화원장은 "우리의 움직임이 선조들의 얼과 우리의 우수한 문화를 되짚어 보는 계기가 되고, 다음 세대에게 우리의 정체성을 일깨워 주는 올바른 지표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예천흑응풍물단 박옥자 고문이 군정발전과 지역문화 진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 예천향토문화 연구회 조윤 회장이 예천문화 발전과 전통문화 계승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예천향토문화상을 받았고 효행상 표창과 장한어머니상 시상이 이어졌다.
 

 

 

<효행상>

△용문면 김종순 △효자면 이은희 △감천면 배문희 △보문면 장수연 △호명면 이귀화 △유천면 이선임 △용궁면 이막돌

<장한어머니상>

△예천읍 윤정옥 △은풍면 김상옥 △개포면 이경순 △지보면 윤일연 △풍양면 전미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