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풍양면민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재경풍양면민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 예천신문
  • 승인 2023.04.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승복 이임회장
양승복 이임회장

재경풍양면민회(회장 양승복)는 지난 14일 저녁 6시 왕십리 디노체컨벤션홀에서 재경예천군민회 윤태전 회장, 석 근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12개 읍.면 회장 및 사무국장, 손경목 재경예천군민회 역대회장, 정해영 오세원 안상식 안희만 전병무 고문, 고향에서 정치영 면장 및 기관단체장 등 2백여 명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제33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양승복 회장은 지난 20여년의 세월동안 사무국장과 회장을 역임하며 큰 과오없이 봉사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신 향우 회원들께 감사인사를 드려 향우 회원들로부터 큰 박수 갈채를 받았다.
 

박상식 취임회장
박상식 취임회장

한편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낙상2리 출신 박상식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힘들고 지친 시간을 보냈지만 이제 일상으로 돌아온 만큼 더욱 화합하고 단합된 최고의 면민회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향에서 많은 단체장들과 함께 참여한 정치영 면장은 고향에서 개최되는 활축제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 해 줄 것을 호소하여 면민들로부터 동의의 큰 박수를 받았다.

2부 행사에서는 노래자랑과 함께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보내며 오는 5월 21일 살곶이 체육공원에서 재경예천군민회가 개최하는 재경예천군민의 날 행사에서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수상자>
◇재경예천군민회 회장 공로패: 윤수혁 ◇재경풍양면민회 회장 공로패: 윤대열, 정용선 ◇재경풍양면민회 회장 감사패: 정치영 풍양면장, 양미숙 신협이사장, 김병원 이장연합회장, 우정순 주민자치위원장, 박덕용 정우건설 대표이사, 김정섭 소망건설 대표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