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명면 이슬기무용학원 원생들 권위있는 대회서 다수 입상
호명면 이슬기무용학원 원생들 권위있는 대회서 다수 입상
  • 예천신문
  • 승인 2023.06.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무용경연대회 특상 등 우수기량 과시

호명면 산합리 ‘이슬기무용학원’ 소속 원생들이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전국 무용경연대회에서 잇달아 입상하는 등 뛰어난 기량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 5월 20일~21일 열린 제19회 SAC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전국무용경연대회에서 실용댄스 부문 특상(1등) 2명과 3명으로 이뤄진 실용단체무용 부문 특상(1등)을 차지했다.
이 대회에는 상주 본점 원생들과 합작으로 준비하고 참가해 특상을 거머쥐었다.

이에 앞서 지난 4월 9일 포항에서 열린 제17회 전국무용경연대회에서도 현대무용 부문 금상 4명, 실용댄스 부문 특상 10명을 배출했다.

지난 2017년에 문을 연 이슬기무용학원은 성인반도 운영하고 있다. 성인반은 K팝, 방송.아이돌 댄스 등을, 어린 원생들은 실용전문댄스를 주로 배운다.

이슬기 원장은 “유명 연예 기획사 등에서도 많이 참가하는 대회라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큰 상을 받게 돼 더 기쁘다. 지방 출신이라도 실력을 갖추면 통한다는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입상자>
 ◆2023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전국무용콩클 입상
 △실용댄스 부문 솔로 특상(1등): 호명초5 권예담, 호명초4 권다현
 △실용단체무용 특상(1등): 풍천중3 손나은, 호명초6 송연우, 호명초6 이경서
 ◆2023 포항전국무용콩클 입상
 △현대무용 부문 금상: 경안중 김도연, 풍천풍서초 김서은,호명초 송연우, 호명초 권예담
호명초 권다현
 △실용댄스 부문 특상: 호명초 권예담, 풍천중 손나은, 호명초 송연우, 경안중 김도연, 호명초 이경서, 풍천풍서초 김서은, 호명초 김소민, 호명초 윤소율, 호명초 김은율, 호명초 권다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