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전우회, ‘활축제’ 보트 체험 운영
해병대 전우회, ‘활축제’ 보트 체험 운영
  • 예천신문
  • 승인 2024.05.03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씽씽’ 보트 타고! 더위도 물리치고! 축제도 즐기고!

 

사)해병대예천군전우회(회장 장영구)가 2024 예천활축제 기간 한천체육공원에서 보트체험행사를 운영한다.

해병대예천군전우회에서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 진취적인 정신을 기르도록 매년 어린이날 보트 체험 행사를 운영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활축제와 연계해 운영한다.

보트 체험은 모터보트에 승선해 한천을 질주하는 경험을 하는 행사로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올해 활축제가 진행되는 4일간 어린이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에 즐거운 경험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트 체험 행사는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 활축제 체험장 내 부스에서 진행되며 입장권을 소지한 누구나 체험할 수 있고, 어린이날 당일에는 체험객 중 어린이를 대상으로 아이스크림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해병대전우회 회원 15명이 안전요원으로 투입돼 탑승자에게 사전교육 등을 진행한다.

해병대예천군전우회 관계자는 “매년 어린이날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보트 체험 행사가 올해는 더 많은 주민과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안전사고 예방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해병대예천군전우회는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이번 보트 체험 행사뿐 아니라 실종자 수색, 재난·구조, 수중정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