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궁새마을금고, 어린이날 맞아 호명초 전교생에게 저금통 나눔 행사 가져…
용궁새마을금고, 어린이날 맞아 호명초 전교생에게 저금통 나눔 행사 가져…
  • 예천신문
  • 승인 2024.05.03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궁새마을금고(이사장 권순덕)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3일 호명초등학교(교장 강성만)를 찾아 전교생 1,359명에게 ‘토끼 저금통'을 전달했다.

이번 ‘토끼 저금통'선물은 이 시대를 이끌어 갈 어린이들의 저축하는 습관을 기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됐다고 용궁새마을금고 측은 전했다.

용궁새마을금고 이사장 권순덕은 “예천을 이끌어 갈 호명초 어린이들이 스스로 저축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올바른 금융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용궁새마을금고가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서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궁새마을금고는 2024년 매월 금고 이용 실적에 따른 ‘행운권 추첨‘ 행사를 기획하여 매달 쌀 10kg, 상품권 3만원 상당 등의 푸짐한 선물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또한 용궁새마을금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용궁새마을금고 7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메가커피 음료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용궁새마을금고 범우리지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 맞이하여 유아, 청소년(2006-2020년 출생자)을 대상으로 ‘자유적립적금 뽑기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경품을 나누어 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