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번호: 5964
기사번호: 5964
  • 예천신문
  • 승인 1999.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1 : 예천군 신년교례회 열어
호수번호 : 11749
내용 : 2005년 예천군 신년교례회가 지난 3일 예천군번영회(회장 배경식) 주최로 예천읍 홈웨딩뷔페홀에서 개최됐다.
하종형 군번영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수남 군수, 조경섭 군의장, 이강순 경찰서장, 정희융 교육장, 엄대일 대한노인회 예천군지회장, 황병태 대구한의대총장, 박대일 재경군민회장, 김택종 재구향우회장, 송석흠 재구미향우회장 및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3백50여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뤘다. 배경식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저희 번영회는 올 한 해 예천군의 발전을 위해 좀 더 고민하고 좀더 뛰어서 사람살기 편한 예천, 꿈과 희망이 살아 숨쉬는 활기찬 예천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늘 이 자리가 을유년 새해를 맞아 우리 모두가 새로운 마음으로 하나가 되어 내 고향 예천을 다같이 걱정하고 풍요롭고 살기 좋은 예천을 만들어가기 위한 뜻있는 만남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수남 군수는 신년인사에서 “지역 발전과 경기 활성화를 위해서는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요구된다”며 “보수성과 이기심에서 벗어나 무(無)에서 유(有)를 창조한다는 마음으로 다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어서 케이크 자르기 및 이강순 서장·정희융 교육장·박대일 재경군민회장의 건배 제의가 있었으며, 상호간 건강과 복(福)을 바라는 덕담을 나누는 등 즐겁고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날 (주)한국남동발전 예천양수건설처(처장 최종명)에서는 새해 선물을 준비해 참석자들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