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번호: 6268
기사번호: 6268
  • 예천신문
  • 승인 1999.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목1 : BBS 군지회 장학금 수여식
호수번호 : 11864
내용 : 한국 BBS 경북도연맹 예천군지회(회장 김기현, 명예회장 오창근 예천경찰서장) 장학금 수여식 및 회원 가족 윷놀이대회가 지난 5일 예천읍 홈웨딩 뷔페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70여명의 회원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대학생 4명에 대해 각각 1백만원씩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회의 발전에 크게 기여한 김동윤(타조농장운영), 백승목(풍성산업사) 회원에 대해 각각 모범회원 표창패를 전했다.
김기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학생들의 학업성취에 따라 BBS 회원들도 더 큰 보람과 용기를 얻는다”며 “희망을 잃지 말고 미래를 개척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윷놀이를 통해 회원 상호간 화합과 우의를 도모했으며, 어려운 경제여건속에서도 지역의 미래를 짊어질 청소년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한 아낌없는 사랑을 펼칠 것을 결의했다.
올 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은 BBS 경북도연맹 예천군지회는 매년 1천여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으며, 그동안 지역의 불우한 청소년들과 1대1 형제자매 맺기 운동 등을 펼치고 있다.
또한 장학금 전달 및 청소년들을 위한 각종 행사를 주관하며, 지역 청소년을 위한 제1의 봉사단체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지난 21년 동안 김이섭 씨가 예천군지회를 이끌어왔으나 올 해부터 신임 김기현 회장(법무사)이 그 자리를 맡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