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발두발 '건강, 주민화합 다져'
한발두발 '건강, 주민화합 다져'
  • 권오근 기자
  • 승인 2006.07.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사 주최 군민건강걷기대회 1천5백여명 참가...대회끝난 뒤 푸짐한 경품도 추첨

군민 건강 증진 및 주민 화합을 통해 예천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고자 마련된 2006 예천군민 건강 걷기대회가 지난 2일 오전 7시 예천읍 시가지 일원에서 본사 주최로 열렸다. 
이날 걷기대회에는 김수남 예천군수, 이현준 도의원, 홍성칠(용문면 출생) 상주지원장,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1천5백여명이 참가했다.

 

김도영 대표이사는 대회사를 통해 “3선 당선이후 지금까지 서울·부산·대구향우회 행사 참석 등 바쁜 일정을 보내는 가운데서도 걷기대회에 참석한 김수남 군수님께 감사드린다.”며 “오늘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을 지키고 이웃간 정을 돈독히 하여 새 예천 건설의 밑거름으로 삼자.”고 말했다.
김수남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한천의 맑고 깨끗한 공기를 마음껏 마시면서 가족의 건강, 군민의 화합을 위해 함께 손잡고 걷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칠 상주지원장은 축사를 통해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과 마찬가지”라며 “이번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을 다지고 이웃간의 정도 돈독히 하자.”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김수남 군수의 징소리를 신호로 예천군청 광장을 출발해 예천경찰서-서부문구사-잣밭고개 순환도로-백전교-강변아파트-동본교-청소년수련관-남산산책로-예천교-한천제방도로-파크랜드를 거쳐 출발지점인 군청 광장으로 돌아오는 3.6km의 구간을 걸었다.

 

 

 

 

 

 

 

 

 

 

 

 

 

 

 

 

 

 

본사는 이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티, 음료수를 무료로 나눠주었으며, 대회가 끝난 뒤 추첨으로 컬러텔레비전, 자전거, 등산화,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했다.
이날 예천군청 문화관광과 직원과 예천경찰서 직원 및 의경, 예천군해병전우회, 예천모범운전자회 등에서 참가자 안전을 위해 봉사했으며, 예천농협 직원들도 청소년수련관 앞에서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무료로 생수를 나눠주는 등 많은 도움을 줬다.

 

 

 

 

 

 

 

 

 

 

 

 

 

 

 

 

 

 

이날 대회는 예천군, 예천경찰서가 후원했으며, (주)트랙스타, 우일음료, (주)예천양수건설처, (주)삼성 에스원, (주)경한코리아, 동일기계공업(주)’ 협찬으로 치러졌다.

한편 주민들은 “건강을 지키고 가족과 이웃간 우의와 화목을 다지는 기회가 된 것은 물론 5·31 지방선거로 갈라졌던 민심이 하나로 어우러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대회를 전기로 군민 서로서로 감싸주어 화합하는 예천, 도약하는 예천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