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4
자기소개서 4
  • 예천신문
  • 승인 2002.05.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효상 명예기자.대창중>
가족에 대한 깊은 사랑을 갖고 계시는 저희들에게는 항상 올바르게 행동하라는 가르침을 주시는 아버지와 모든 일에 자상하신 어머니, 그리고 동부초등학교 5학년에 재학 중이며, 현재 어린이 학생부회장인 동생과 함께 4가족이 행복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부모님께서는 언제나 저에게 남을 도울 줄 아는 사람, 이 사회에서 꼭 필요한 사람이 되라고 가르쳐 주셨으며, 엄하면서도 따뜻한 사랑으로 저를 키워주셨습니다.

저 역시 부모님의 가르침을 본받아 지금까지 모든 일에 성실히 생활해 왔으며, 열심히 공부에 전념하였습니다.
예천동부초등학교 시절엔 어린이 학생회장으로 열심히 활동하였으며, 현재는 대창중학교 2학년 1반에서 실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의 취미는 독서(신문사설 읽기), 음악감상이며, 특기는 웅변입니다. 장래희망은 변호사를 목표로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훌륭한 변호사가 되기 위해 초등학교 시절부터 웅변을 하였고, 그 결과 예천군 자유수호 웅변대회에서 최우수상, 경상북도 대회에서는 장려상을 수상하였으며, 그 외 각종 웅변대회에서도 여러 번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평소 제 꿈을 이루기 위해서 다양한 독서와 신문사설 등을 보면서 폭넓은 지식을 쌓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신문을 보면서 신문기자에 대한 동경심을 갖게 되었고, 학생 명예기자로서 저희 대창중학교의 각종 활동내역을 많은 친구들과 구독자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학생 명예기자가 된다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