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동부초등 총동창회 체육대회
예천동부초등 총동창회 체육대회
  • 권오근 편집국장
  • 승인 2010.10.15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중배 회장
예천동부초등학교 총동창회 체육대회가 지난 9일 오전 모교 운동장에서 개최됐다.

두 번째 대회인 이번 체육대회에는 황중배 총동창회장, 이현준 예천군수, 박경호 재경동부초등회장, 박찬중 재경읍민회장, 정상섭 재부읍민회장, 최명환 전 교육장, 최부열 동부초등 교장, 동문 등 8백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본 행사에 앞서 황중배 회장은 동창회 발전에 공이 큰 윤정자(24회) 부회장에게 감사패, 권태국(33회) 사무차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격려했다.

황중배 총동창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이 자리는 승부를 가리는 체육대회가 아니라 고향의 훈훈한 정과 맑은 공기, 가슴 가득히 차오르는 벅찬 감동을 가득 담아 돌아갈 수 있는 소중한 자리”라며 “코흘리게 어린시절로 돌아가 마음껏 뛰놀며 못 다한 서로의 따스한 정을 나누며 즐겁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부열 동부초등 교장은 환영사에서 “모교 교직원 일동은 동창회원 여러분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후배 교육과 모교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준 예천군수는 축사에서 “1백억원 군민장학재단을 통해 지역의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살기좋은 고장을 가꾸어 나가고자 전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여러분들께서도 많은 협조를 해주시길 바란다”며 “오늘 하루 동문 간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회식에 이어 선배기(12회-21회) 후배기(22회-33회)로 나누어 피구, 줄다리기 등의 경기를 통해 선후배 간 우의를 다졌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나눠갖는 즐거운 시간도 가졌다.

■경기 결과
△선배기 우승: 20회, 준우승: 15회, 3위: 21회
△후배기 우승: 31회, 준우승: 25회, 3위: 24회
△노래자랑 대상: 박대호(21회)
△최다등록상: 20회(1백명)
△응원상: 15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