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업경영인 군연합회 신구임원 이ㆍ취임식
한국농업경영인 군연합회 신구임원 이ㆍ취임식
  • 예천신문
  • 승인 2011.03.29 1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종철 회장
(사)한국농업경영인 예천군연합회(회장 박종철) 신구임원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예천농협 3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준 군수, 이한성 국회의원, 김영규 군의장, 이철우·권영일 군의원 및 각급 기관단체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장우 한농연 경북도연합회장 및 인근 시군연합회장, 12개 읍면 회원 등 3백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먼저 이임하는 주용하 회장에게 군연합회 감사패, 경북도연합회장·한국농어민신문 재직기념패를 수여했으며, 김중길(예천) 박교환(상리) 이원교(하리) 강대진(보문) 박재훈(호명) 조현준(개포) 권용락(지보) 장태용(풍양) 이사에게 각각 재직기념패를 전달했다.

또한 김갑수 수석부회장, 이우직 정책부회장, 윤희열 사업부회장, 노영교 감사, 이기철 감사, 유재택 위원장, 이은택 사무국장, 손갑원 사무차장에 게 각각 감사패를 전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진 취임식에서는 연합회 기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신임회장단 인사가 있었다.

박종철 회장은 취임사에서 “앞으로 행정이나 농협과의 관계에서 역할을 충실히 하여 농업인을 대표하는 교섭단체로서의 본분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며 “각 농민단체와 화합하고 결집하여 힘있는 단체로서 잘 사는 복지농촌건설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2부 축하연에서는 새롭게 출발하는 2011년도 회장단의 건승을 기원했으며, 선진복지 농촌 실현과 희망 있는 농업을 구현하기 위한 결의를 다졌다.
■14대 회장단
▲회장: 박종철 △수석부회장: 노영교 △정책부회장 임광혁 △사업부회장 진봉식 △대외협력부회장 이풍우 △여성부회장 김의숙 △감사 강대진 박교환 △사무국장 안승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