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차 재경삼천초등 총동창회 개최
제27차 재경삼천초등 총동창회 개최
  • 예천신문
  • 승인 2011.06.2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차 재경삼천초등학교 총동창회가 지난 19일 서울 성수동 라성컨벤션 웨딩홀뷔페 1층에서 열렸다.
이날 총동창회에는 김선도 재경군민회장, 조진영 재경감천면민회장, 채홍대 세심효도회장, 김두성 재경감천초 사무국장, 유갑종 재경감천중 회장, SBS탤런트 정일모 씨, 회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유기종 회장
◇ 유영호 신임회장
유기종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족한 저를 믿고 지난 2년간 동문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참석해 주시는 덕분에 무사히 회장직을 수행 할 수 있었다”며 “차기 류영호 회장은 모든 자질을 갖추신 분인 만큼 앞으로 동문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영호 신임회장은 “앞으로 임원 및 회원들과 함께 고민하여 모든 기수가 참석 할 수 있는 총동창회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겠으며, 1등 동문회를 만들어 삼천초등학교 출신의 긍지를 드높이고 동문 간 우정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온힘을 다 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이어 채홍대 세심효도회장이 정동섭(3회) 고문에게 경로 효친상을 수여했고, 매년 동문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에 감사하는 의미로 참석한 고문들에게 유기종 회장이 고급넥타이를 전달하는 등 훈훈한 모습에 동문들의 박수를 받았다.

2부 여흥시간에는 기수별 노래자랑과 디스코 경진대회를 실시해 동문 모두가 하나가 되는 흥겨운 시간을 보냈으며, 대회 결과 김이섭(18회) 동문이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