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2차 재대구예천군민회 이사회
제52차 재대구예천군민회 이사회
  • 예천신문
  • 승인 2012.03.3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용래 회장
제52차 재대구 예천군민회 이사회가 지난 22일 대구시 남구 대명동에 있는 프린스 호텔(보문출신 배윤환 부회장 운영) 2층 갤럭시 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이사회에는 조용래 회장을 비롯 김택종 명예회장, 이경락 고문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 외에도 자문위원, 부회장, 이사 등 8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박호근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이사회는 김원구 상임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되었다.

조용래 회장은 내빈과 각 읍면 회장 소개에 이어 인사말을 통해 올해 정기총회와 체육대회 개최에 회원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김원구 상임부회장이 업무보고와 회원 동향보고를 박호근 국장이 2011년 결산보고를 했다.

조용래 회장 주관으로 치러질 제20차 정기총회와 제11회 가족체육대회(5월 20일) 개최의 건을 회의에 올려 참석한 임원들이 동의했다. 이어진 임원개선에서는 만장일치로 전재영 씨가 차기회장에, 전상준· 이재윤 씨가 감사에 추대됐다.

한편 예천에서는 이현준 군수와 김동길 총무과장 등 5명이 참석해 오는 7월 28일부터 23일 동안 치러질 2012 예천 곤충바이오엑스포 관련 홍보와 함께 출향인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했다.
/ 박호근 대구지사장

◇ 전재영 차기회장
■약력

■ 전재영(64) 차기회장: 지보면 출생, 금정토건·영진투자 컨설팅·송광 그린에너지 대표, 재대구예천군민회 부회장·재대구예천군민산악회장 역임, 현재 재대구예천군지보면민회장

  ■ 전상준(65) 감사: 풍양면 출생, 북삼중 교감 퇴임, 현재 대구시 문인협회 총무이사(수필가), 재대구예천군민회 이사

  ■이재운(56) 감사: 예천읍 출생, (주)동방석재 대표이사, 군민회 부회장·재대구예천군예사랑 회장 역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